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북앤딕-세계의 명연설]세계에서 가장 감동있는 연설 모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티브잡스가 사망하고 그의 연설이 더욱 화제가 되었지요. 그는 많은 연설을 했지만 손꼽히는 스탠포드 대학졸업식 연설이 있습니다. 사생활의 비밀이 많은 그이기에 그의 병을 공개한 연설은 사람들에게 더욱 감동을 주었습니다. 연설이란 감동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희망도 함께 주는 활력소입니다.

이 앱에는 23명의 유명인사 연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컨,루즈벨트,마틴루터킹,빌게이츠,랜디포시...그리고 잡스까지 포함되어 있죠. 동영상, 라디오녹취등 다양한 방식으로 연설을 보고 들을 수 있는 감동이 있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1~2초 정도 기다려야 하는 로딩화면입니다. Book & Dic 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단순히 연설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단어에 대한 학습을 도와주는 기능이 다양하게 있네요.


단어짝짓기는 단어와 뜻을 맞추는 게임이고..행맨은 상위에 있는 뜻의 스펠링을 선택하는 겁니다. 행맨에서 틀리면 잔인하더군요..^^


5지선다는 객관식문제입니다.단어의 뜻을 맞추면 됩니다. 설정에서 학습단어를 선택하실 수 있네요.


연설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2005년 6월 12일에 했던 연설문에는 영어원문과 한글번역..연설배경..인물소개가 있는데요. 연설안에는 동영상과 녹취도 들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두가지는 영문 원본내용입니다. 영어원문을 보실 때는 모르는 단어를 누르면 아래 단어뜻이 바로 나옵니다.


한글번역문이 있네요. iOS5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앱에 대한 업데이트가 아직 이뤄지지 않았을 뿐입니다. iOS4에서는 글씨간격이 정확했으니 곧 개선되리라 봅니다. 동영상은 유튜브로 연결되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