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경기투어2]경기도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서울만큼 교통이 매우 편리함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인구를 자랑하는 지역이고 수도 서울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있는 경기도는 생각보다 정말 많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서울/경기도를 제외하면 장사가 잘 안된다는 말도 어쩌면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경기투어2는 현대적인 분위기와 과거옛적 문화재가 공존하는 경기도지역의 투어를 통해 많은 지식과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물론 맛집도 잘 나와있어 현재 위치하는 곳에서 쉽게 음식고민을 없애줍니다. 이제는 각 지역마다 홍보를 모바일앱으로 하는 것이 트랜드네요. 관심지역이시다면 꼭 한번쯤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경기투어2를 처음 실행하면 업데이트를 하는군요. 물론 이후부터는 현재 화면의 로딩이 2~3초정도 걸리고 바로 시작됩니다. 경기도 여행의 동반자라는 화면이 나오네요. 경기도는 참 놀 곳도 많은 것 같습니다.

축제,행사 및 먹거리 정보를 상세히 볼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입니다. 물론 경기도에서 직접 관리하는 만큼 믿음이 조금 더 갈 것으로 보이네요.

투어랠리는 직접 소개하는 곳에 가서 사진을 찍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내가 이곳을 하나씩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있으신 분은 나름 계획성있게 경기도를 구경하실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