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거제 파라다이스 오션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거제도에서 제일 좋다는... 좋은 것 같은 거제 파라다이스 오션힐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들이 멀고 먼 서울에서 내려온 덕분에 큰 맘먹고 다녀왔네요. 이 곳은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신선대와 바람의 언덕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망이 예술입니다. 그리고 2년밖에 안된 펜션이라 아직까지는 깨끗하게 되어있습니다.

1. 입구부터 들어서는 순간 밖에 전망때문에 "우~와"라는 감탄사가 나왔네요.

2. 침대방이 하나 있습니다. 싱글 침대라서 2명이 잠자기에는 조금 좁습니다.

3. 화장실은 평범하네요. 비데도 설치되어 있고 수건은 3개정도 비치되어 있었네요.

4. 화장실 입구 옆에 세면대가 있습니다. 화장실 안에는 세면대가 없더군요.

5. 거실 모습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타이밍을 놓치는 바람에 저녁 고기 먹기 전에 한컷 찍었네요. 어른 4명 아이2명이 충분히 묶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6. 밖으로 보이는 전망이 신선대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더군요. 그래서 저도 가보니 우리 방이 보이더군요. 물론 커튼이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7. 아침에 일어나서 보이는 신선대고요. 정말 멋있었습니다.

거제 파라다이스 오션힐에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멋진 전망인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순간에도 햇살이 쫘~악 들어오는데 참이 확 깨지더군요. 정말 멋진 펜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