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김기엽 초밥좋은날 당곡사거리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동네에 괜찮은 초밥집이 생겼다는 제보로

새로 생긴 김기엽 초밥좋은날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간판을 보니 2016년 10월 28일에 OPEN했더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곳이었네요.

가격표는 이렇네요.

그리고 다양한 식사도 덤이네요.

초밥이 나오기 전 간단한 샐러드가 나오는데

소스랑 맛이 괜찮았어요.

저는 초밥 좋은날 초밥과 연어초밥을 먹었는데요.

다른 초밥보다 연어초밥이 갑이었어요.

연어가 상당히 크고 맛있었네요.

다른 초밥들도 괜찮았구요.

우동과 튀김은 서비스로 같이 나왔는데요.

새우튀김이 엄청 부드러웠네요.

마지막으로 먹어 본 알밥은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초밥으로 배를 채운지라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네요.

다음에는 둘이서 초밥 하나랑 알밥 하나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처음 오픈한지라 이것저것 푸짐하게 주신 것 같은데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가게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