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사천 SOP화덕피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천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SOP 화덕피자가 오픈하였다고 하길래 다녀와봤습니다. 점점 사천이 발전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1. SOP화덕피자는 사천시내보다 외진 곳에 있습니다.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분위기는 입구부터 맘에 들었습니다.

2. 좀 어중간한 미끄럼틀이 있더군요.

3. 가격이 입구 앞 칠판에 적혀있네요. 12.0 이 만2천원 입니다.

4. 이전에 한번 갔는데 여름휴가라서 쉰다고 문이 닫혀 돌아온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다행히 오픈했지만 월요일에 쉰다는 내용이 있네요. 참조하세요.

5. 가게 입구부터 뭔가 디자인처리가 되어 있더군요. 세련된 입구였습니다.

6. 들어가자마자 왼쪽 편에는 생수가 있습니다. 셀프라는 소리죠..ㅎㅎ

7. 약간 흔들였는데 주방이 반쯤 보이더군요. 음식을 하실때는 모자를 써주시는 센스가 있으시더군요.

8. 뭔지 모를 디자인입니다. 

9. SOP는 프렌차이즈 식당이 아닙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은 것 같구요. SOP 메뉴판입니다.

10. SOP 메뉴판에 그림이 있길래 한컷~

11.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바로 무료 빵을 제공해주더군요. 그리고 아이들 포크도 센스있게 갖다주십니다.

12. 맥주 한잔에 3천냥이네요. 작은 병 맥주입니다.

13.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짜지도 않고 밍밍하지도 않은 적당한 맛있었습니다. 제 입맛에서는요..^^

14. 우리 와이프가 젤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피자인데.. 나름 맛있었습니다. 얇은 피자라 많이 먹는 아이들이라면 다른 곳을 가셔야 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