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레인보우북 - 사진을 출력하여 보관하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아들 두녀석의 사진을 인화하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인화하는 것이 생각보다 귀찮고 까다로운데요. 레인보우 북은 정말 쉽게 인화할 수 있었고.. 책 형식으로 나오다보니 더 좋았네요.

1. 이벤트로 당첨된 건 1권이었지만 아들이 두명인지라... 2권을 주문했어요. 

2. 앞장에는 제목과 주문한 날짜가 찍혀있더군요. 하얀 코팅지로 되어 있어서 더 깔끔하였네요.​

​3.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날짜와 어떤 장소에서 찍었는지 사진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사진은 예전에 디카로 찍은거라 찍은 날짜만 있었는데 그래도 날짜와 시간까지 이렇게 자동으로 적혀있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4. 우리 첫째 애기때 사진부터 ...8살 지금까지 사진 50장을 추려서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커가는 성장사진을 만들어주는 것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결국 나이가 들어 제가 보는것으로 만족하겠지만요.

​5. 사진첩에 뒷장입니다. 레인보우북 홈페이지 주소는 조금 작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6. 다른 한권은 표지를 원숭이 모양으로 선택해봤어요. 아직은 표지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계속 추가될 것 같네요. 이쁘네요.

​7. 사진은 고급인화지로 출력한 듯 맘에 쏙 듭니다. 코닥 정품 인화지라서 그런지 깨끗한것 같더군요.

9900원에 깔끔한 50장 사진을 책으로 손쉽게 인화할 수 있어서 딱 맘에 들더군요. 그리고 사진의 하얀부분으로 절취하면 기본 사진사이즈와 동일하구요. 초창기이다보니 계속 개선을 할거라고 믿고 당분간은 레인보우북을 통해 사진 인화할 계획이네요.


[스마트폰카페 스마트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