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2015]한터팜오토캠핑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년에는 캠핑에 소홀했습니다. 이직 문제도 있고 마음이 심숭생숭한지라.. 하지만 마음을 다시 가다듬고.. 더운 한여름을 보낸 후 다시 가을맞이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터팜오토캠핑장입니다. 별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캠이었네요.


1. 캠핑장 입구부터 고인 흙탕물이 있는지라 별로였습니다. 하지만 헬기가 우리를 맞아주더군요.


2. 사이트는 약 40~50여개 정도 된것 같습니다. 저는 예약사이트에서 봤을 때 20동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더군요.


3. 입구를 조금만 들어서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이 보입니다. 


4. 수영장이 생각보다 크고 아이들 놀기에는 딱 이더군요. 물도 지하수라서 깨끗하지만 조금 차갑습니다. 그리고 물을 매일 교체해주시는 것 같더군요. 토요일 저녁에 물을 다시 빼시고.. 일요일 아침부터 물을 새로 받으시는 걸 봤습니다.


5. 깨끗하고 물도 정말 콸콸 잘 나옵니다. 설겆이 전용이고 잘 사용했네요.


6. 자리가 좁은 것을 배려해서 내부에도 설겆이 하는 곳이 있습니다. 깔끔하니 좋았구요. 화장실은 굳이 사진을 안찍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같이 있는데... 사진으로 보여드리지는 못했어도.. 깨끗하고 온수 잘 나옵니다. 화장실도 계속 청소하시는지 깔끔하더군요.


7. 캠핑장 전경입니다. 


8. 제 캠프인데요.. 예전에 비해 정말 많이 늘어났네요. 이제는 나름 캠핑족 같은 느낌이 난다고 주위분들이 말씀하시네요.


이번 캠핑장은 또 가고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장소였습니다. 그리고 주인아저씨께서 정말 관리를 잘 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토요일 오후에는 고구마캐기 체험도 해서 정말 많이 갖고왔습니다. 하지만 맛은 별로였네요. 그래도 주인아저씨께서 친절하시고 잘 해주셔서 더욱 즐거운 캠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