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언커먼 아이폰케이스]아이폰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택배님이 오셨네요. 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로 이것저것 투명케이스를 써봤지만 이번건 확실히 아이폰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주는..뽐내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친절하게 택배부터 개봉기 시작합니다.

​박스를 여는 순간 뿅뿅이가 저를 기다립니다. 이건 우리 애들꺼가 되겠습니다. 어느 순간 뿅뿅이는 사라지지만 그래도 중독성이 뭔가..있는...ㅎㅎ

​UNCOMMON 다운... 포장박스 자체가 보통과는 다릅니다. 사실 이런 케이스는 원가를 아낀다고 대충만드는 경향이 있는데 역시 있어보이는 케이스네요. 이러니 배송 시 파손 위험은 던져도 없을 것 같습니다.

​GET UNCOMMON 사이트에 들어가보세요. 세밀한 부분도 참 많이 신경쓰는것 같네요. 기술적으로 여러가지 설계 공법, 프린트 공법의 특허 보유까지 갖고있다고 하는데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어요.

​뭔가 내 케이스는 더 특별한 느낌이 드네요.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쓴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케이스가 고무재질이 아니다보니 쉽게 장착하지는 못하는것 같아요. 그래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부셔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케이스 안쪽에는 심플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케이스와 비교해봤는데요. 역시 어떤게 언커먼인지 아시겠죠? 폰 아랫부분에 더 섬세하게 제작되어졌다는 것도 관심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케이스를 장착하면 스피커 부분과 충전 단자를 잘 보는 편이예요. 구멍을 어설프게 뚫어놓는것보다 이렇게 하는게 훨씬 나은듯 보이네요.

​역시 볼륨 부분도 중요해서 한장 컷 해봤습니다. 케이스가 약간 검은듯 보이지만 실제로 보시면 엄청 깔끔해요~

​제가 원했던 충전기와 연결이 드디어 되는군요. 그동안 사놨다가 케이스때문에 쓰지 못하고 있었는데 덕분에 잘 사용할 수 있겠네요. 깔끔해져서 너무 좋구요. 케이스도 1년은 갖고다닐만한 아주 맘에 드는 케이스입니다. 

제 폰은 아이폰6플러스였습니다. 고무재질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이 이렇게 깔끔한건 처음 보는것 같아요. 잘 사용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