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T-PEOS H100JBT]무거운 블루투스는 이제 그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사의 블루투스를 몇년동안 사용해왔던 저로써는... 이제 무거운 블루투스 이어폰과 작별하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무겁기도 하지만 무슨 X목거리도 아니고.. 처음 사용할 때는 좋았지만 그래도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지라.. 중소기업이지만 그래도 요즘 이어폰계의 공격적인 제품 출시를 하는 티피오스 제품을 받았습니다. 이번 제품은 블루투스 하이브리드 기능을 갖고있는 H100JBT 입니다.


1. 택배는 항상 반가운거 아시죠? 뽕뽕이로 포장되어져 있네요.


2. 블루투스 선만 있는지라 가방까지 함께 보내줬습니다. 하지만 저는 굳이 가방은 필요없을 것 같아요. 그냥 목에 걸어도 목에 있는지도 모를정도로 가벼우니깐요.


3. 박스 안쪽에는 5핀 충전선과 이어폰 고무, 설명서 정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 한때 유행했던 칼국수 선이네요. 하지만 이건 블루투스라는 것~~~! 버튼등은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 스펙을 보니 충전은 1시간, 음악은 5시간, 대기시간은 120시간이라고 되어있는데... 실 사용해본 결과 그건 좀 아닌것 같아요. 음악은 4시간정도 들었는데.. 물론 음량에 따라 다르겠죠.. 배터리 부분은 구매하신는 분들도 이해해줘야되는 상황인것 같아요.


6. 설명서를 쭈~욱 읽어보니.. 왠만한 기능은 전부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곡이나...시리등 버튼 3개로 길게 누르거나 짧게 누르면 전부 가능하네요. 국내기업이라서 설명서도 한국말로 쉽게 나와있어서 좋았구요.


개봉기 위주로 작성을 했는데요. 사용해 본 결과.. 장단점이 분명한 것 같아요.


장점

1.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2. 블루투스 하이브리드 기능이 있어서 음질이 굉장히 좋다

3. 연결 시 친절한 안내 포함

4. 심플한 버튼3개로 다양한 기능


단점

1. 배터리가 무지 빨리...T.T

2. 버튼이 오른쪽에 있는지라 약간 쏠리는 느낌이 있다

3. 가끔 음질이 찌~직~ 노이즈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