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TV토커스] TV를 보면서 수다떨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V토커스는 새로운 장르의 신개념 앱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PC에서는 이런 환경이 조성되어있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모바일에서는 대부분 처음 보셨을 겁니다. 현재 내가 보고있는 TV프로에 들어가면 함께 보고있는 사람들이 각 의견을 댓글로 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콘에 '애정남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콘이 개그프로 중 최고네요' 등등 각각의 생각들을 적을 수 있습니다. 글에 댓글을 달고 소통을 하며 비록 혼자서 TV를 보고있지만 대화하는 착각(?)을 들게하는 앱이죠. TV SNS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로딩화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 별루네요.

2. 현재 시청되고 있는 방송 목록이 나오며 보고있는 프로를 선택하면 해당 프로그램을 소재로 채팅을 나눌 수 있습니다.

3. 현재 전체 프로그램 대상으로 토크들이 실시간으로 나옵니다. 뭘 볼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시고 TV시청하시면 될 것 같네요.

4. 편성표도 아주 잘 나와있습니다.

5. 참여공간은 TV프로그램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겁니다. 맞추면 5점을 주네요. 포인트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6. 현재 제 계정정보입니다. 포인트를 더 쌓도록 분발해야겠습니다.

TV토커스는 새로운 SNS를 지향하네요. 물론 요즘 워낙 대세가 SNS 입니다만 이런 앱은 생소한건 분명합니다. 여기에 조금 독특한 기능들이 추가된다면 더 완벽해질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 기능 중 하나가 시청률인데요. 실시간 시청률은 당연히 나올 수 없고..지난방송에 대한 시청률이 나와있으면 뭘 볼까 고민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