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미노미노(MiNoMiNo)]스마트한 테트리스 게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게임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미노미노라는 테트리스류 게임입니다. 우선 디자인부터가 남다르네요. 앱에 차별성은 컴퓨터와 대전,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혼자 테트리스하면 지루한면이 있는데 서로 공격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깜찍해서 여자아이들이 좋아하게 생겼네요.

다운로드 URL 클릭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story,battle,online 총 3가지의 모드가 있어 다양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스토리모드를 하면 3가지의 내용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 스토리 모드는 레벨을 올리며 혼자서 즐기실 수 있네요.

4. 배틀모드 입니다. 컴퓨터와 대전하며 조금 하다보니 거뜬히 이길 수 있네요. 진행할 수록 어려운 상대와 대전합니다.

5. 가장 괜찮다고 생각하는 온라인모드입니다. 기다리고 있는 화면이고 누군가 들어오면 대결합니다. 랭킹도 산정하더군요.

6. 아이템도 디자인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7. 마지막으로 설정화면입니다.

테트리스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것 같네요. 예전 한게임에서 했던 테트리스가 인기가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6명까지 함께 테트리스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었습니다. 모바일이라서 그렇게까지는 힘들 것 같고..아이패드 용으로 온라인게임을 많은 인원수가 즐긴다면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랜만에 테트리스를 손쉽게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