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M2M 앱대리]술취해도 대리운전 부르기 쉬워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리운전 많이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 하나! 바로 대리운전을 쉽게 부르는 앱이 출시되었다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대리운전 가격이 비싸서 부르는 것이 쉽지 않았을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가격이 부담없이 맞쳐져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른 대리운전 앱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대리운전을 부를때 기능이 많은 것이 중요할까요? 바로 직관적이고 쉽게 대리운전을 콜 할수 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비쌀까요? 아닙니다. 가격도 대리운전기사와 소비자가 서로 합의점을 맞출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앱의 직관적인 UI가 가장 맘에 드는 것 같네요.

                                                 

 

앱을 실행하면 제일 먼저나오는 로딩화면입니다. 앱이 실행되면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해야됩니다. 물론 한번만 입력하면 이 앱을 지우지 않는한 번호가 저장됩니다.

ID에는 전화번호가 입력이 되고, 현재위치를 자동으로 잡아줍니다. 목적지는 수동으로 입력가능할 수도 있고 설정에서 자신의 집을 지정해 놓으면 셋팅이 됩니다.

가격제시는 거리를 봐서 흥정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활성화가 된다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오른쪽 상단에 메뉴를 누르면 설정을 하실 수도 있고요.

공지사항 및 Default 목적지 설정이 있습니다. 실제로 대리기사 요청을 누르면 근처에 대리운전기사와 연결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제가 사는 곳은 시골이라 아직 서비스가 안된 것 같네요. 서울에 가면 꼭 써봐야겠네요.

대리운전 콜 관련 앱은 기능이 더 이상 추가될 것도 없다고 봅니다. 목적을 잘 생각해본다면 말이죠. 기능이 많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쉽고 편리해야 좋은것입니다. 잡스는 아이폰을 안드로이드 폰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용자들 권한을 축소했지만 분명 소비자들이 더 원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했더군요. 이 앱을 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