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내가주인공 구름빵1]구름빵의 내 얼굴을 넣어 주인공이 되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구름빵은 아이폰 유아 앱으로도 많은 활약을 하며 인기를 꾸준히 얻고 있는 좋은 캐릭터인데요. KBS에서 방영도 했기에 더욱 인기있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아이폰 앱 시장에서도 많은 컨텐츠를 만들면서 꾸준히 자리도 잡고 있습니다. 이번 앱은 내 얼굴을 사진찍은 후 구름빵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앱입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얼굴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굉장히 좋아하면서 관람 할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뮤지컬로도 계속 공연을 하는 구름빵은 단순한 캐릭터만으로 감동적 스토리를 종종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다양한 게임과 영상을 즐기고자 하면 이 앱을 받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토리인은 '내가주인공' 이라는 컨셉으로 아이들에 얼굴을 넣고 영상을 만들어주는 전문적인 회사네요. 구름빵을 소재로 아이폰 앱 제작에 성공하였네요.

얼굴 형에 맞쳐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그 얼굴이 각 영상에 포함되어 볼 수 있네요. 영상은 총 4편이 있습니다.

영상을 틀면 로딩시간이 약간 있습니다. 로딩도 이쁘게 디자인했네요.

게임도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간단한 퍼즐게임이 있습니다.

틀린그림 찾기도 있네요. 그리고 e-Card를 만들어 이메일 또는 문자메세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어와 영어를 지원하고 앱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앱을 둘러봐도 신경써서 만든 부분이 눈에 띄네요. 잘 만들어진 앱입니다. 유치부 아이들에게 적절한 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