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아스트로윙-전쟁의시작]슈팅게임의 귀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재밌는 슈팅게임이 출시되어 소개합니다. 우선 머리아플 때 스트레스 풀기 딱 좋은 게임 앱이 아닐까 생각드네요. 사실 이런 게임은 설명이 필요없는 게임이죠. 많이는 아니지만 이런 슈팅게임을 몇가지 해봤는데 특히 아스트로윙은 더 섬세하고 재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취향에 따라 틀리겠지만 미사일도 여러종류고 제가 원하는 미사일 방식도 있어서 1시간이 넘게 정신없이 게임했네요.

스테이지가 여러 종류가 있어 재밌고 이기면 coin을 받아 업데이트가 가능하죠. 미사일 파워를 업데이트하면 생각보다 적들을 쉽게 이길 수 있어 그것 또한 재미에 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전형적인 아케이드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 앱을 시작하면 나오는 메뉴와 자신의 아이디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전투기가 멋지네요. 아케이드는 무료이고 다른 종류의 게임은 구매를 하셔야 됩니다.

 미션을 끝내면 coin이 주어지고 그 coin으로 각 기능에 대해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coin을 구매하실 수도 있고요.

 스테이지 설명과 게임 로딩시간동안 팁도 나오네요.

 컨트롤은 손가락으로 전투기를 움직이시면 되고요. 미사일은 자동으로 계속 나오네요.

 스테이지 클리어와 함께 coin이 나옵니다. 항상 각 스테이지마다 끝판왕이 존재하네요.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