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Nikon COOLPIX S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날 몇일 와이프가 방수카메라 노래를 하더군요. 그리고 열심히 인터넷 검색을 해보더군요. 하지만 역시 온라인이 진리는 아닌가 봅니다. 이마트를 장보러 갔다가 아주 휼륭한 가격대에 방수카메라 기능을 갖은 Nikon COOLPIX S30을 만났습니다.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을 얻었습니다.

디카 가방도 함께 얻을 수 있었습니다.

반드시 필요한 정품인증 스티커입니다. 물론 이마트에서는 정품만 취급을 한다고 하지만..그래도 혹시...

원래는 SD카드가 제공되지 않는데.... 특별 행사로 4GB SanDisk정품도 함께 얻었습니다.

포토상품권 2만냥... 이것도 생각보다 너무 좋은 상품이네요~

드디어 뜯어보니 생각보다 작고 좋고 깔끔하고 이쁘고....칭찬을 끝 없네요.ㅎㅎ

건전지는 AA사이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AA사용에 대해 이해가 갑니다.

방수카메라를 처음 구매하다보니 정말 물이 안들어갈까 의심하게 되더군요. 3중으로 장치가 되어 있네요.

디카 UI는 정말 심플합니다. 버튼도 정말 쉽게 되어있어서 설명서도 필요없는 것 같습니다.

와이프 손에 카메라를 놓고 찍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작다고 좋아하더군요. 이제 물속에서도 맘껏 사진 찍을 생각에 설레여 하네요. 물 속에서 10장 정도를 찍어봤는데 잘 찍히더군요. 괜찮은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