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아이폰5S를 위한 SLIMPACK PLUS 케이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선 아이폰5S를 아직 수령하지 못해 아이폰5로 리뷰 작성을 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아이폰5와 아이폰5S는 동일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이 케이스는 더욱 많은 아이폰 USER에게 추천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그립감이 예술에 더욱 향상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개봉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1. 드디어 아이폰5S 전용케이스가 택배를 통해 제 손으로 들어왔네요. 하지만 문제가 한가지 있었으니... 아직 아이폰5S를 수령받지 못했다는 것!!! 이런 어쩌나..... 그래도 난 리뷰를 잘 쓰는 사나이라서 지인에 아이폰5 를 빌려 개봉하였습니다. 케이스 포장 박스조차 신경써준 모습에 감동 2배~ 유~후~

2. 뒷면에는 케이스에 4가지 장점에 대해 언급되어 있습니다. 카드지갑과 안정성 2가지 그리고 완벽한 그립감등 이렇게 나와 있는데 한가지 빠진 내용이 있네요. 바로 심플하게 멋진 디자인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3. 포장지를 뜯고 살짝 카드를 넣는 곳을 확인합니다. 블랙 & 화이트가 감동적인 디자인으로 와닿습니다.

4. 아이폰을 넣는 곳으로 벌짚모양인데요. 미끄럼방지등이 이유 아닐까라는 근거없는 생각을 해보네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써주셨네요.

5. 차마 제 아이폰이 아니라서 저 홈버튼 스티커를 빼버리지 못했네요. 케이스는 완벽하게 딱 드러맞습니다. 전혀 빈 틈을 찾을 수 없네요. 옆에는 SLIMPACK 이라는 카드가 하나 있어서 같이 찍어봤어요.

6. 교통카드를 넣고 다니기에는 아주 좋을 것 같네요.

7. 카드를 넣고 하얀 케이스를 씌우면 짜~ 안~. 이렇게 표현될 수 있겠습니다. 블랙 & 화이트가 더욱 독보이는 사진이네요.

8. 음량 조절 버튼이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네요. 애플보다 더 잘만든 케이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9. 음량 뿐만 아니라 카메라와 Light까지... 아이폰5에도 정말 어울리는 케이스예요.

10. 이어폰과 마이크, 음량등 구멍하나 빠짐없이 완벽하게 구현되었습니다. 당연히 충전기도 완벽하겠죠?^^

11. 아이폰5 부터 5S,5C 그립감이 예전 버전에 비해 훨씬 향상되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이폰만 사용하는 경우보다 월등하게 더욱 그립감이 향상됨을 반나절만 사용해봐도 딱 알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SLIMCASE 를 한마디로 줄이면.... 물건

왜 그런지는 굳이 서술안해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