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아이폰액정 - GlassMaxx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액정 제품은 정말 다양한 제품이 많습니다. 하지만 뭔가 특별한 액정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죠. 그만큼 스마트폰 액정마다 비슷하다고 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 제품은 좀 다른 특징에 대해 간단 사용기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드디어 반가운 택배아저씨가 우리집 경비실에 놓고 가셨습니다. 모자이크를 해도 동 호수는 잘 보이네요.ㅎㅎ

2. 박스 안에 뽁뽁이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 사이즈에 딱 맞게 들어있어서 개봉 할때부터 기분좋았다는...

3.  구성품은 간결했지만 내용물 퀄리티는 아직 휼륭하네요. 액정은 한장 있지만 정말 보호가 잘되어 있습니다.

4. 액정은 정말 강화유리 답게 튼튼해보입니다. 칼로 긁어도 된다고 할 정도네요. 하지만 그래도 설마 칼로 긁어보시지는 않겠죠?^^

5. 액정 두께는 직접 재볼수는 없었지만 0.2mm라고 합니다. 근데 실제로 만져보면 정말 튼튼해보입니다.

6. 구성품을 다시 보여드리면... 알콜솜과 먼지제거 스티커. 그리고 설치카드는 왜 이렇게 센스가 또 있는지.. 저는 아이폰 5S라 홈버튼을 이용하지는 않을거라 패스~ 없는 구성품이 없네요.

7. 제품 포장지 뒷면을 보니 영어로 설명은 되어있네요. T type과 TR type에 대한 설명이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좋은건 제품이 튼튼하고 터치감도 좋다는 것.. 그거면 액정에 역할은 충분한거라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