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ONE HAND CLIP - 손쉽게 한손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하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물건 받자마자 기분좋을 수 밖에 없네요. 차에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었는데 워낙 빡빡해서 두손으로 힘겹게 거치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이었고, 그 거치대 놈때문에 와이프랑 몇번 싸운 기억도 있기때문에 이번 ONE HAND CLIP은 더 반가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

1. 즐거운 택배 봉지~ 항상 고마울 따름인 기사 아저씨~

2. SLIMPACK에서 아이폰5S 카드수납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요. 아주 맘에 쏙 들었거든요. 이번에는 또 제가 딱 필요한 물건을 런칭했더군요.

3. 포장박스 안에는 다른 물건 없이 제품만 딸랑 있는데.. 이렇게 있는 것이 어찌보면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한 선택을 할 수 있게끔 해주는 것 같아요. 잡동사니 물건이 많이 있어봤자 가격만 올라갈 듯 싶으니깐요.

4. 생각보다 아주 튼튼하고 디자인도 깔끔하네요. 곡선처리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5. 손쉽게 거치할 수 있는 부분이 보이네요. 힘도 그렇게 들지않고 열립니다. 

6. 내 못생긴 손부터 우선 양해부탁드립니다. 와이프에 아이폰4s인데 지저분하네요. 거치대는 정말 손쉽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갤럭시시리즈도 아주 여유있게 들어간다고 하던데 아이폰을 껴보니깐 그럴것 같네요.

7. 더욱 강력하게 붙여주는 압력버튼인데요. 바닥부분에 양면 스티커도 있어서 이게 없어도 될 것 같더군요. 물론 있으니깐 더욱 잘 부착되는것 같아요.

8. 이 부분이 자유롭게 거치대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약간 뻑뻑하기 때문에 고정이 잘 됩니다.

9. 이렇게 고정을 하기때문에 절대 빠질일 없겠죠. 물론 옆으로는 밀면 빠져나오겠죠.ㅎ 거치대 디자인 자체가 손으로 꽉 잡고있는 모습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10. 샤방~ 드디어 차에 거치하고 운전을 했습니다. 물론 제 스마트폰은 이걸 찍어야하기 때문에 잠시..ㅎㅎ 너무 편해져서 네비게이션은 이제 안녕했습니다.

차량용 거치대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 얼마나 편하고 쉽게 거치할 수 있냐있듯 싶은데요. 이 제품은 바로 그런 가려운 부분을 잘 잡아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거치대가 약하거나 그랬다면 이렇게 칭찬따위는 안했을 것 같네요. 이제 차량에서 쉽게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