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볶음서리태 - 너츠앤너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다보니.....
머리 숱은 줄고 흰머리도 많이 생기고

스티커 이미지

콩이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우선 머리 숱도 그렇고 흰머리도 단백질을 많이 보충하면 좋을 것 같다는 막연한 생각으로..ㅋㅋ

500g짜리 2개가 왔는데요. 만원도 안하는 비용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콩을 먹는 것은 약간 어렵기 때문에...
볶음서리태로 구매했는데요. 이것도 뭐 콩 맞으니깐...ㅋㅋ

중국산!!!
하지만 뭐 어때요?ㅋㅋ
설마 콩이 아니고 고무아냐? 라고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지만...ㅋㅋ

스티커 이미지

몇개 주섬주섬 먹어보니 맛도 있고 중독성이 무지 강하다는 ㅋㅋ
머리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대안이 되지 않을까요?^^

스티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