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VAPALUX 클레버 차징캐슬 스위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등 충전선이 많아짐에 따라

정리가 안되고 지저분해보이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

하지만 이 제품이 있다면.....?

깔끔하게 정리가 된답니다.

정리가 깔끔하게 됨으로써....

와이프가 무지 좋아하네요.ㅋㅋ

포장지가 깔끔하니 고급스럽기도 하구요.

뜯어보니 나무목재도 고급스러워요.

그리고 VAPALUX 제품이 호환되게끔 정리가 되어있는데요.

저는 클레버타키온프로 65W를 갖고있어요.

이 두개의 제품은 딱 맞는 사이즈로 꼭 필수품인듯 해요.

이렇게 정리가 된답니다.

짜~~~~안

필요한 선에 기기들을 충전하면 되는데요.

애플워치도 충전할 수 있게끔 배려해놓은 제품이예요.

책상에 놓고.. 깔끔하게 선도 안보이고

딱 좋네요.

그리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살리고요.ㅎㅎ

마지막으로 설명서도 한글로 되어있으니

이해가 팍팍!!

깔끔하게 정리도 되고 보기도 좋은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