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클레버타키온프로 65W]우리 가족을 위한 만능 충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점점 쌓여가는 IT기기들...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기타 등등

전부 충전하려면 많은 콘센트가 필요하죠.

그리고 1A지원 충전기가 대부분이라서 속도도 느리구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Get 했답니다.

클레버타키온 프로는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는 제품인데요.

제가 느끼는 중요기능만 정리를 해볼께요.

1. 포트가 6개나 있어서 한번에 많은 제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동시 충전이 가능하며 속도도 빠릅니다.

3. 아직은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Type-C USB도 한 포트 지원합니다.

박스를 오픈해보니..

제품명이 딱 보이네요. 흰색이라 더 깔끔합니다.

구성품은 어찌나 심플한지..

복잡한 구성 딱 싫은데.. 이건 코드만 연결하면 끝인가요?ㅎㅎ

구성도 깔끔하지만 제품 자체도 디자인을 흠 잡을데가 없어요.

안전검사도 다 받은만큼 이상이 없겠죠?^^

설명서에도 스펙 및 특징에 대해 잘 나와있네요.

충전 3.0 2개 2.4 4개...

별도 충전기가 정말 필요없는 것 같아요.

애플워치도 쓸데없이 빨리 충전되고요..

거치대에 폰이나 패드 올려놓고 영상을 볼 수도 있게끔 배려한 디자인

맘에 쏙 드네요.

그 많았던 충전기들이 보관함 속으로 다 들어가는 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