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FOHUAS Series For 애플워치 밴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알리에서 구매한 첫 실패사례를 올려봐요.

10달러정도 주고 산 애플워치 가죽밴드를 구매했어요.

역시 알리답게... 대충 포장해서 보내주고요.

가죽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저렴한 제품이라 좋은 건 아니예요.

그래도 가죽같은 느낌이 나고 디자인은 맘에 들었어요.

.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부터...

애플워치 밴드가 고장난건지...T.T

딱 결합이 안되는거예요. 어휴~

밑에 쪽은 잘 결합이 되었는데...

위에가 아무리 해봐도.. 딱 안들어맞는거예요.

내가 이러려고 알리에서 주문했나..T.T

속상한 마음에 환불요청을 했는데...

다행히 바로 환불이 되었답니다.

실패한 결과였지만 그래도 환불 받아서 다행이네요.

배송이 한달 가까이 걸렸지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