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Engoo]영어 공부 어떻게 하고 계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매일은 아니지만 영어공부를 틈틈히 하기 좋은 사이트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달에 저렴한 비용으로 매일 25분식 수업을 하는 화상영어 사이트예요.

https://engoo.com

저도 3월 28일부터 매일 수업은 못했지만 그래도 외국인 친구와 시간이 될때 예약해서 대화하곤 하네요. 

제가 가입할 때는 모델도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 잘 되나봅니다. 

김흥국,조세호 커플이 엔구 CF까지 찍었네요. 

어쨌든 부담없이 하루에 25분씩 화상영어를 통해 틈틈히 공부하시기 바래요.


Engoo의 이점은 여러가지 있겠는데.. 제 의견은...

첫번째, 저렴한 가격

두번째, 많은 외국인 강사

세번째, 다양한 교육교재

네번째, 안정적인 시스템

이 정도가 핵심인 것 같아요. 저도 4개월 약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잘 쓰고 있답니다.


첫 달에 제일 헷갈린 부분이 강의 예약하는 건데요.

무조건 최신 한번의 예약만 가능합니다.

제가 원하는 시간을 이번주 쫘~~악 할 수 없어요.

저는 대부분 저녁에 강의를 듣고 끝나면 바로 다음날 예약을 하곤 하지요.

처음에는 그게 불만이었는데 사용해보니 더 나은 것 같아요.

왜냐면 예약하려는 입장에서는 쉽게 예약할 수 있거든요.

누군가... 수업도 제대로 안들으면서 한번에 일주일치를 예약해버리면 제가 불편하겠죠?^^


선생님 찾기인데요. 대부분 필리핀강사들이 많아요.

그리고 세르비아강사들.. 이렇게 두 나라의 강사가 제일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요.

제 개인의견으로는 필리핀 강사 70%, 세르비아 강사 20%.. 나머지 기타인 듯 해요.

예약을 하시면 저장해놓은 스카이프ID로 그 시간에 전화가 와요.

그럼 자연스럽게(?) 25분간 수업을 하시면 됩니다.


제가 3달 가까이 계속 수업을 해 온 친구 겸 강사 Victor K 예요.

굉장히 친절하게 잘 알려주고 서로 개인적인 얘기도 많이하다보니 친해졌네요.

처음에는 수업 자체가 부담스러웠는데 지금은 많이 편해지기도 했어요.


3월 28일부터 8월 9일까지..66번의 수업 48%의 참석률.

물론 주말도 포함이다보니 참석률이 더 적어졌네요.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이다보니 괜찮아요.

7월말부터 8월초까지 여름휴가도 아예 쉬었는데.. 이제부터 다시 열심히 시작해야겠네요.

영어 공부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가입하실 때 추천인을 등록하면 5천원을 할인해주고 있어요.

가입하시는 분은 추천인에 제 아이디 입력을 해주시면 서로 좋아요~~^^

추천인 : savior24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