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QCY Q26 심플한 한쪽방향 블루투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음악 듣는건 다른 귀 양쪽을 다 사용해도 문제없는데요.

운전할 때 양쪽을 다 사용하면 위험할 수 있죠?

그래서 한쪽 방향만 있는 블루투스를 구매했어요.

블루투스가 초창기에 나왔을 때 생각나는 제품이네요.ㅎㅎ

만원도 안되는 가격치고는 깔끔한 포장지예요.

QCY가 중국에서 요즘 공격적으로 판매하는 것 같은데요.

이전에 다른 제품을 사용해봐서.. 괜찮다는 건 이미 알고있어요.

QCY-Q26 제품이네요.

Black으로 구매했구요.

뜯어보니 또 하나의 박스가 나옵니다.

음........

신경 좀 썼는데요?ㅎㅎㅎ

역시 심플하네요.

QCY Q26 제품 괜찮은 것 같아요.

못생긴 제 귀를 공개했네요.

저렇게 귀에 넣으면 딱 맞습니다.

그리고 노래도 잘 들리고요...

전화통화도 괜찮게 잘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