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에이핑크 3rd CONCERT - PINK PART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에이핑크의 3번째 콘서트를 다녀왔어요.

저에게는 처음 가본 아이돌 콘서트였지만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엄청나게 인기가 있었는데요.

실제로 가보니 남자도 많지만 여자분들도

상당히 많았네요.

저는 12월 18일 일요일 공연을 갔는데요.

장충체육관 앞.... 저렇게 에이핑크가 반겨주네요.ㅋㅋ

그리고 팬클럽들의 정성도 어마어마 합니다.

사실 저는 응칠에서 정은지를 알게되고 그 이후로 에이핑크를

관심있게 봤는데요.

열성팬은 아니어도 노래는 거의 다 알고있다는...ㅎㅎ

자리가 먼 2층이라서 잘 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결국 모니터를 의지했는데요.

이럴 줄 알았으면 망원경을 갖고 갔어야 했는데

후회 막심...T.T

연예인 아이돌이라 참 이쁘긴 하더군요.

그리고 정은지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도 기본적으로

노래를 중간이상은 한다는 거...ㅎㅎ

콘서트 자체는 참 핑크핑크했네요.

에이핑크는 생각보다 히트곡이 많아요.

6년차 그룹이다보니 나름 인지도도 높은데요.

하지만 또 요즘 새로나오는 아이돌 그룹에게

밀리는 감도 있는 건 사실이예요.

그것 또한 어쩔 수 없는거겠지만요.

좌석마다 전부 프린트되어 있었던 작은 팜플렛!

팬클럽이 제작한 듯 보이네요.

공연이 끝나고 돌아갈 때 나눠졌던 판다빵!

팬클럽이 판다라고 하더군요.

아쉽기도 한 콘서트였지만 그래도 나름 뿌듯하게 본 공연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