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바디컨트롤 2016 송년의 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대방삼거리역 앞에 있는 바디컨트롤이예요.
매번 헬스장을 다닌다고 돈만내고 잘 안다니다가...
바디컨트롤을 알게되어 벌써 1년이 넘게 다니고 있네요.
2016년 송년의 밤은 2016.12.28 저녁에 시작되었어요.

바디컨트롤 직원분들의 인사로 시작되었구요.
처음 왔을 때는 이렇게 많지 않았는데...
점점 성장하는 기분?^^

준비를 너무 많이 하셨는데 처음 보이는 건 팜플렛!
보기 좋았네요^^

직원 분들 인사 후에 게임을 시작했는데요.
바컨 안에 있는 숨은 종이 찾기?

스티커 이미지

저는 한개도 못 찾았지만ㅋㅋㅋ
옆에 친구가 줘서 선물 받을 수 있었답니다 ㅋㅋ

저렇게 신발 속에는 무지 많았는데...ㅋㅋㅋ
암튼 다들 선물 받으려고 열심히 찾았다요 ㅋㅋ

스티커 이미지

저는 양말을 획득!!!
언제쩍 아식스인지ㅋㅋ
그래도 공짜 선물은 좋다요

스티커 이미지

간단한 게임 완료 후
각자 갖고 온 음식들을 뜯었는데요.
저희 멤버는 같이 합심하여 연어를 사갔다는
근데 5분도 안되서 다 없어졌다는 ㅋㅋ
그래도 짱 맛있었구요

스티커 이미지

분위기는 뭐 이런식이었는데요 ㅋㅋ
바닥에서 오래 먹으려고 하니 불편한 점도 있었는데
그래도 신나게 먹고 마시고
시간은 금방금방 흘러가고 ㅋㅋ

먹다가 30분에 한번씩 이렇게 운동을 하네요
당황스러워ㅋㅋㅋ
그래도 운동 모임이라 다들 즐겁게 술마시고 운동하고
즐겼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