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레노버 N700 듀얼무선마우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으로 레노버 N700 마우스 획득!!

마우스 괜찮은 거 하나 갖고 싶었는데 득템해서 좋았어요.

이렇게 큰 박스로 받아 더 기대했는데...

그냥 작은 마우스와 뿅뿅이가 가득!!ㅋㅋㅋ

하지만 중국말이 잔뜩 써있고 깔끔한 포장지에 다시 기대를 해봐요.

뭔가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지만... 저는 중국말을 몰라 패스~ㅋㅋ

마우스와 건전지.. 그리고 블루투스가 안되는 장비를 위해 USB도 함께

포함되어 있네요.

아래 부분을 돌리면 마우스로 변신.

일자로 펴면 레이저포인터가 된답니다.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였어요.

영업사원들에게는 더욱 좋아보이는 아이템이네요.

AAA 2개 건전지가 필요해요.

아직 사용을 오래안해봤는데 얼마나 건전지가 갈지 궁금하네요.

이왕 이제는 리튬으로 나와서 충전이 되는 마우스였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못생긴 제 손이었지만 이렇게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어요.

휴대성으로는 정말 좋지만 게임이나 그래픽 사용하기에는

좀 아닌것 같기도 하네요.

너무 작아서요..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인듯 하고요.

노트북에는 정말 간지나는 제품인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