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드라마

복잡하게 얽혀있는 조선시대의 좀비들, 킹덤 시즌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2019년 초에 나온 영화를 이제서야 봤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및 드라마는 항상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그래도 화려한 제작진으로 무장한 드라마, 김은희 작가 때문에 조금 더 주목 받았던 킹덤입니다

 

킹덤은 주지훈이 주연으로 나왔고 그와 대적한 끝판왕은 류승룡입니다

좀비를 조선시대에 접목한다는 것은 참신한 발상인 것 같아요

역시 드라마는 어느 순간부터 작가의 발상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인 것 같네요

넷플릭스가 시청률이 나오는게 아닌데... 그래도 인기가 확실히 많았다고 하네요

 

킹덤의 관계도는 그리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주지훈은 세자이지만 왕권을 장악한 류승룡은 심지어 왕까지 좀비로 만들어 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죠

시즌 1에서는 모든 스토리가 나온 것은 아니고 서막 정도가 나왔네요

 

주지훈은 왕인 아버지를 만나고 싶어도 새엄마가 막는데요

임신 중이고 권력의 욕심이 잔뜩 있는....

그리고 배두나는 초췌하게 나오긴 하는데 그녀가 중요한 역할을 하지요

 

류승룡과 허준호...

모두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나오니 볼만한 드라마입니다!

류승룡은 악역의 끝판왕

그리고 허준호는 주지훈의 옛 스승으로 그를 도와 난관을 헤쳐나가네요

 

주지훈 옆에서 중요한 보조를 했던 배우들

김상호 배우와 김성규 배우... 그들은 주지훈 옆에서 같이 함께 하네요

이 영화는 잔인함이 절정에 가깝습니다

목이 잘리는 부분... 그리고 사지가 찢기고 장기가 튀어나오는 장면이 계속 나오는데요

좀비 영화답게 잔임함을 가득 안고 대박난 킹덤 시즌1 입니다

잔인함 뿐만 아니라 반전과 가득찬 스토리로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였고 이제 곧 시즌2가 나온다고 기대하는 사람이 많네요

2020년 3월 13일 한국인이 2019년 가장 사랑했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2로 찾아옵니다

https://www.netflix.com/title/80180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