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시디아

[Lockdown Pro] Lock에 대한 모든 기능을 소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읽으시기 전에 ViewOn을 꾸욱 눌러주시면 안될까요?^^
 

Lockdown 앱은 초등학생 미만의 자녀를 가지신 분(애들이 아이폰을 건들기 시작하면 앱도 없어지죠)
사생활 보호에 각별히 신경쓰시는 분(Lock화면 자체를 잠궈놓으면 좀 귀찮죠) 등에게는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기능에 대한 정리를 하자면
*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앱 그룹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앱 이동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앱 삭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정도의 기능을 갖고 있으면 다 갖고 있는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선호하는 앱중에 하나 입니다.

1. 앱을 설치하고 아이폰 설정에 가면 Lockdown pro가 생깁니다.  

2. All Applications에 가면 모든 앱들이 나오고 선택해주시는 것에 따라 Lock이 걸립니다. Lock은 앱단위, 그룹단위로도 가능합니다.

3. Lock된 앱들은 1번화면에 Locked Application으로 이동됩니다. 해당화면이 Locked Application이고 -를 누르면 다시 Lock이 풀리는 겁니다.

4. 1번 화면으로 돌아가 밑으로 가면 other setting이 있습니다.(화면 짤린 부분입니다.죄송^^)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이고 Lock Icon Placement는 앱이동 금지, Lock App Deletion은 삭제금지 입니다. 4살배기 아들덕분에 전 삭제금지를 거의 켜놓습니다. 그리고 한번씩 앱들을 정리할때 다시 꺼놓고 정리하지요. 이 기능이 최고 맘에 듭니다.

5. 다시 홈화면으로 돌아와서 앱을 꾸욱 누르면 현재 화면이 나옵니다. Lock설정을 굳이 설정에 가지 않더라도 해당 홈화면에서도 가능하지요. 자물쇠가 빨간색이 Lock된 앱입니다. 전 앱단위로 잠그기가 귀찮아서 그룹단위로만 설정을 하지요. 그리고 다시 풀려면 자물쇠를 눌르시면 되요. 잠그고 풀때는 전부 P/W를 입력해야합니다.

생각하시는 버그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의심을 해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아주 쓸만합니다.
물론 제가 발견못한 버그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ViewOn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