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iMovieStory] 영화 평점 및 감상평 공유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존 MovieStory 라는 앱에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기존 앱에 대한 설명은 http://savior245.tistory.com/63  로 가면 있습니다. 현재 기존 앱은 앱스토어에서도 삭제되었네요. 최근들어 주말마다 영화를 1편정도씩 보고 있는데요. 본 영화에 대한 기억을 하기 위해서라도 이 앱은 저에게 필수 앱이 되었습니다.

읽기전에 view on을 꾸욱~

 
1. 앱을 실행하면 제가 지금껏 본 영화목록들이 iBook 화면처럼 나옵니다. 물론 제가 등록한 영화들만 나오겠지요?

2. 해당 영화를 선택하면 평점, 명대사, 관람일, 장소등을 입력/수정 할 수 있습니다.

3. 2번그림과 연결된 그림인데요. 추가로 같이본 사람, 감상평을 입력/수정 할 수 있고, 다른 회원의 감상평을 볼 수 있네요. 

4. 영화의 전체 평점과 추천을 많이 받은 감상평을 확인할 수 있네요.

5.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에 공유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기존 버전보다는 확실히 기능도 다양해졌고 개발자도 서버를 두고 신경을 쓰시는 것 같네요. 많은 사용이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영화를 한번씩 보시고 공유도 하고 평가도 보는 좋은 앱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