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스타뉴스

김혜수 유해진 결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좀처럼 열애설이 없는 김혜수에게 열애설은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만 결국 3년만에 결별이라는 소식을 다시 전했습니다. 김혜수가 결혼한다고 하면 노출의 가치가 살짝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은 들지만 누구보다도 빨리 가정을 꾸렸으면 하는 스타입니다.
특히 장동건과 고소영 같은 선남선녀 스타의 만남이 아닌 유해진이라면 많은 남자분들이 박수를 쳐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소문에는 유해진이 힘의 대가라는 농담섞인 소문이 있었지만 그런 부분보다 유해진의 자상함이 그녕의 마음을 흔들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헤어짐으로써 아무것도 아닌 일이 되었지만 그래도 너무 안타깝네요.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려요.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결별은 2011년 2월에 했다고 하네요. 아마 서로 다른 작품을 준비하면서 관계가 소홀해졌다고 기사에는 나옵니다. 하지만 깊은 속사정은 누가 알겠습니까..아마 일반적으로 헤어진 이유라면 어찌 표현할 방법이 없겠지요.
끝까지 만나길 바랬지만 김혜수의 결혼개념으로는 아마 애를 안갖고 싶어하는 이유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 소견입니다. 하지만 유해진은 얼마나 자기 닮은 애를 보고 싶어할까요..ㅎㅎ
왠지 그래보입니다. 여튼 아쉬움 마음으로 결별 소식을 전합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려요.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