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시디아

[WiFiFoFum] WiFi 신호를 내손안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WiFi에 대해 신경을 많이 안쓰시겠지만 저와 같이 3만5천원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WiFi는 아주 소중합니다. 물론 앱이 없이 기본설정에도 WiFi 신호를 충분히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앱은 주변 WiFi에 대해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해주네요. 이런 분류에 앱이 몇가지 있지만 이 앱은 가장 괜찮은 앱인것 같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읽기 전에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설치하면 홈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실행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내 주위에 WiFi정보에 대한 기본정보를 보여줍니다. 해당 무선공유기에 Mac.ADD까지 보여주는 세밀한 모습이네요. 저건 사실 회사공유기라면 보안등에 위배될 수 있네요. 아무튼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어마한 반경에 WiFi신호까지 보여줍니다. 제 위치에서 무려 15Km정도까지 보여주네요. KT에서 제공하는 WiFi앱 지워버려야 겠습니다.

3. 물론 위성지도는 기본이겠죠?^^

4. 레이더 방식으로도 보여주네요. 나름 뭔가 있어보이는 것 같습니다.

5. WiFi 신호에 대한 상세 로그가 전부 나옵니다. 몇월몇일 몇시 주위에 몇개의 WiFi가 잡혔다는 내용까지 전부 로그로 남고, 계속 켜놓는다면 쓸데없는 용량이 쌓이네요. 물론 업무상 이런것이 필요하실 분들도 있겠지만요.

6. 기타설정 창이네요. 저도 네트워크에 지식이 짧아 이정도만 설명하겠습니다.

멀리 있는 WiFi신호까지 전부 잡아주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한 앱입니다. 물론 필요하신 분들에 한해서만 유용할 것 같네요.
 
읽기 전에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