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시디아

[WiFi-Where] 와이파이는 어디에 있을까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와이파이 관련된 앱들이 차단되면서 시디아에 많은 와이파이 앱이 쏟아지고 있네요. 제가 소개드린 와이파이 관련앱이 벌써 3번째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 비슷하고 같다고 하면 같을 수 있는 앱이지만 세밀하게 보면 다른 앱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뷰를 보시고 다른 앱들과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읽기 전에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설치하면 홈화면에 아이콘이 생기고 접속하여 왼쪽 하단 안테나모양을 누르면 제 위치 와이파이를 검색합니다. 자동으로 잡아주지는 않더군요.

2. 현재 접속되어져 있는 와이파이 정보를 보여줍니다. 위치정보도 잡아서 좌표로 보여주네요.

3. 현재 위치에서 잡히는 와이파이 수량등을 나름 정리해서 보여주네요.

4. 셋팅할 수 있는 화면이네요. WPA, WPA2등 여러방식에 따라 필터도 할 수 있습니다.

5. 제 아이폰 기계 정보와 네트웍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화면이네요.

기존에 설명 드린 앱과 비슷하지만 어떻게 보여지느냐가 다른것 같네요. iOS에 있는 자체 와이파이는 너무 심플해서 아쉬울 때가 많으니 앱을 다운받아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기존 소개 클릭 : [WiFiFoFum] WiFi 신호를 내손안에..
기존 소개 클릭 : [NetServices] 접속네트워크 정보확인

읽기 전에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