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시디아

[iWep Pro 3.1.4] 심플하게 WIFI 접속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말 심플한 WIFI접속 앱이네요. 앱스토어에서 WIFI관련 앱들을 막았다는 얘기 이후로 줄곧 계속 앱이 등장하고 있네요. 복잡한 기능 없이 접속만 가능하고 물론 아이폰 기본 WIFI접속방법보다는 더 멀리 있는 신호를 잡아주기는 합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 실행 후 왼쪽 상단에 WiFi Scan을 누르시면 근처에 있는 WiFi가 잡히네요. 접속하면 끝입니다.

2. Help내용이 있는데 전혀 도움이 안되는 내용이네요.

너무 심플한 앱이라서 따로 소개할 필요성도 못느꼈지만 그래도 화면캡쳐를 보여드리기 위해 적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시면 잘 사용하세요.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