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센클라우드] 필요한 컨테츠를 다운/시청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아이폰에서 바로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앱이 나왔네요. 컨텐츠도 생각보다 많고 장점은 빨리 올라온다는 것..어제 방송했던 컨텐츠들이 쭈욱~ 올라와 있습니다. 방송 뿐만 아니라 영화등에 다양한 장르까지 컴퓨터를 켤 필요없이 이용가능하네요. 정말 이러다가 컴퓨터가 필요없어지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처음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로딩화면이네요.

2. 앱이 실행되면서 컨텐츠가 바로 나옵니다. 포인트 or 캐쉬를 갖고있으면 바로 다운받거나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3. 카테고리 별로 구분도 잘 되어있습니다.

4. 어제 밤에 방송한 황금어장도 벌써 올라와 있네요. 가격은 대략 100원 미만인 것 같습니다.

5. 클라우드 기능도 갖고 있습니다. N드라이브나 다음클라우드와 같이 저만의 공간을 주네요. 개인 사진등을 올리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6. 보시는 것 같이 내 아이디로 접속하여 결제한 히스토리가 나옵니다. 다시보기로..예전에 감동을 즐기세요~%^^

7. 설정에서는 포인트 충전이나 고객센터에 연결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렇게 결제하여 다운받는 사이트는 굉장히 많지만 아이폰으로만도 이용가능한 사이트는 별로 없는 것 같네요. 보니 안드로이드앱도 있는데..확실히 자리를 잘 잡으면 많은 사용가 생길 것 같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있다는 것은 결국 컨텐츠도 다양하다는 것이고..모두에게 좋은 일이겠죠.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