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Biz Voca] 직장인들에 영어공부를 도와줍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즈보카는 토익/회화등에 고민을 많이 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앱입니다. 물론 앱이 있다고 영어를 잘하는 건 아니겠지만 충분히 가이드가 되어준다고 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앱을 보면 차분하게 공부할 의욕이 생기는 앱이네요.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실행하면 칠판에 start라고 써있는 문구를 보실 수 있는데..이걸 누르셔야 진행이 됩니다.

2. 여러 학습내용들이 나와있습니다. Unit 20까지 있습니다.

3. 해당 Unit을 들어가면 문장이 나오네요.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보이더군요.

4. 단어에 대한 학습도 있습니다. 알고있는 단어는 위로..모르는 단어는 아래로..

5. 노란색으로 표시된 단어를 보고 판단하시는 겁니다..솔직하게 해야겠죠..자신의 공부니깐..^^

6. 실전테스트도 있네요.

7. 토익문제와 비슷한 유형으로 나오네요. 단어를 알아야 문제를 풀 수 있는거겠죠.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서 많은 방법을 시도해봤는데..그래도 친숙한 스마트폰을 갖고 공부하는것이 효율적인 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결국 자신의 노력으로 이뤄지는 만큼..굳은 결심으로 진행해야 될 것 같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