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olleh CCTV 교통]교통현황과 CCTV를 한곳에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일전 뉴스에서 교통CCTV를 활성화하는 측면으로 일반업체에게도 공개한다고 하더군요. 그 뉴스를 본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역시 앱으로 바로 나왔네요. 물론 CCTV가 나오는 앱들이 소수 있었지만 고속도로에 한정되어있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앱은 국도도 많이 나와있어서 고속도로를 피해가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앱이 될 것 같습니다. olleh에서 아이폰앱에 정말 많이 투자하네요.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이 앱은 처음 시작하면 지도와 각 유류정보들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CCTV가 있네요. 아직은 국도가 많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가봅니다.

2. CCTV명을 통해 검색하는건데..일반 사람들은 CCTV명을 모르겠죠. 옆에 도로검색으로 찾는게 맞을 듯 하네요.

3. 구간속도가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고속도로 뿐만 아니라 국도도 상세히 나와있으니 활용하시면 좋을듯..

4. 설정에서 저는 경유차이기 때문에 경유로 바꿨습니다. 

5. CCTV화질은 그닥 좋지 않지만 CCTV목적에는 적합하다고 생각되네요. 연휴때 나들이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에 살고있지는 않지만 가끔 서울가서 교통상황을 보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쉬운건..제가 사는 곳에는 CCTV가 별로 없는 것같네요. 물론 차도 하나도 안막히니 그럴수 밖에요. 수도권에서 교통에 짜증이 많이 나시는 분들을 위한 앱이 될 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