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배달엔]뭘 시켜먹을지 한눈에 보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밥해먹기는 싫고..그렇다고 나가서 먹기는 귀찮고..요럴때 필요한 앱이 되겠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할 때 배달엔을 실행하면 고민시간을 많이 단축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정리가 잘 되어있는 배달전용앱 입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배달의 이미지인 철가방그림이 앱캐릭터네요. 앱 실행시 나오는 화면입니다.

2. 배달음식의 한계이긴 하지만 카테고리 별로 구분이 잘 되어있습니다. 실제 확인해보니 제가 알고있는 음식점은 전부 등록되어 있더군요.

3. 한번씩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가끔 배달시켜먹을 때..이벤트진행 중이면 참여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4. 업소검색을 통해 원하는 곳을 찾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별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5. 현재 위치설정이 제대로 안되있다면..다시 설정을 통해 내 위치를 정확히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알찬 기능을 갖고 있는 앱입니다. 가끔 위치가 맞지 않아 당황스러울 때가 있는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배달 뿐만 아니라 맛집 검색등도 함께 있으면 더 활용도 높은 앱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