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슈퍼스타K3 매거진]슈퍼스타K 시청자를 위한 서비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선두주자라고 할 슈스케3가 매거진 앱도 제작되어 나왔습니다. 예년 슈스케2보다는 화제가 덜 되는것 같지만 그래도 여전히 오디션 프로그램 최강자답게 각종 음반차트를 휩쓸고 있습니다. 케이블방송이지만 엄청난 시청률과 잘 되어있는 커뮤니케이션은 정규방송이 배워야 될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매거진 앱은 슈스케3에 매주 방송을 정리하여 준 잡지책입니다. 물론 중간에 동영상 등도 포함되어 있고 방송에서 안나온 뒷 이야기도 수록되어 있어 금요일까지 기다려야 했던 고통을 조금이나마 해결해줍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슈스케의 전용 로고화면이죠. 이제 익숙한 로고라 편하게 느껴집니다. 현재까지 총 4권의 책이 있습니다. 물론 무료고..권당 대략 30페이지 정도 있는것 같네요. 다운을 받아야 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 이용안내와 4호 잡지를 다운 받은 상태입니다. 용량의 압박을 느끼시는 분은 지우시면서 보시는 게 현명할 듯 합니다. 책을 다운 받기 전에도 상세 내용이 있으니 확인하고 다운 받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책 내용에는 심사위원들이 평가한 점수와 최종결과가 상세하게 나왔네요. 이건율이 떨어진게 저는 개인적으로 안타깝습니다. 실력면에서는 떨어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성격은 참 좋아보이고 편해보이더군요. 잡지 상에서 인터넷 투표도 가능하게끔 제작되었습니다.



슈퍼스타K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줍니다. 그리고 이런 컨텐츠도 더욱 즐거움에 + 시켜주는 요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빨리 금요일이 기다려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