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Tap-Translate]Safari 내에서 쉽게 확인하는 단어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툴바, 구글툴바, 알툴바 등 브라우저에는 각종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 공통적으로 들어가있는 기능은 브라우저 상에 영어번역인데요. 단어와 문장등을 번역해줘서 영문이 있더라도 조금 편하게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Safari를 아이패드,아이폰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림의 떡이었는데..Tap-Translate에는 웹상에서 클릭한번으로 쉽게 단어 뜻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둘 다 되지만 그래도 화면이 큰 아이패드에서는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영문만 지원되는 것이 아니라 60여개의 언어를 지원한다고 하니 타국어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앱이 될 것 같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이고 앱 자체에서는 설정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물론 동영상도 있으니 어렵지 않습니다. Safari에 책갈피가 이럴때 쓰이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네요.

설정이 완료되면 영문 웹페이지로 들어가보세요. 그리고 상단에 있는 책갈피(Tap-Translate)를 누르면 됩니다. 1초도 안걸리고 바로 웹상에 있는 단어를 찍으면 단어의 뜻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