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New 과학사고뭉치 시리즈]게임으로 배우는 신기한 과학원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교육앱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웅진씽크빅에서 새로운 앱을 출시 했습니다. 아이들이 재밌게 과학원리를 보고 배울 수 있는 앱이고 확실히 일반 개발자들이 만든 앱보다 섬세하고 휼륭하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게 만들었고요. 처음 앱을 봤을 때는 우리아들(4살)에게 너무 어렵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그럭저럭 재밌게 하더군요. 물론 글을 모르니 아직은 어려운 부분이 있겠지만 5살 정도되면 글도 배우고 할테니 재밌게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글을 몰라도 그림으로 잘 표현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앱 내에서 아직 준비중인 서비스도 있으니 점점 알찬내용이 되어가는 기대되는 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아이폰,아이패드 전부 호환됩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앱을 처음 실행하면 총 6가지의 과학원리등이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우주선을 원하는 곳으로 갖다놓으시면 됩니다. 인체에 우주선이 가보겠습니다.

인체에 들어가면 총 8개의 학습내용이 있습니다. 변비탈출이라는 내용을 보겠습니다. 화면에는 없지만 이전에 변기에 앉아 변비로 고생하는 아이의 애니메이션이 나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변비를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문제가 나오네요. 결론은 야채를 많이 먹으면 변비가 없어진다는 교육내용입니다.

어느병원에 가야될지에 대한 교육입니다. 이빨이 아프면 치과, 뼈가 다쳤으면 정형외과등 글을 모르면 아직 어렵지만 6~7세에게는 아주 좋은 교육이 될 만합니다.

퀴즈를 푸는 게임입니다. 살짝 내용을 보니 초등학교 저학년도 모를만한 문제가 있더군요. 아이들이 즐겁게 접근할 수 있는 좋은 학습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컨텐츠가 정말 많아지면 아이들에게 아이패드는 필수품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