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Apple Digital AV Adapte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Digital Adapter를 구매했습니다. 말도 안되는 49천원으로..아래 그림과 같은 부품을 샀지요. 물론 비정품도 많지만 검증되어있는 애플제품을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HDMI라는것 자체를 몰랐지요. HDMI가 음향까지 TV로 전달된다는 것 자체도 몰랐고요. 이번 Adapter를 구매하기 위해 알아보면서 많은 정보를 알게되었습니다. 어찌보면 이 아이템을 구매했다는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습득했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요놈이 애플에서 아이패드2 공개할때 함께 발표한 Apple Digital AV Adapter입니다. 49천원에 아이패드2만 미러링이 가능하다 하네요. 미러링은 아이패드화면을 그대로 TV까지 보내줍니다. 홈화면도 그대로 나옵니다.

2. Safari를 실행해도 아이패드 화면을 그대로 보여주네요. 

3. 가장 하고싶었던 Airvideo입니다. 제가 알고있는 서버에는 정말 많은 컨텐츠가 있어서 활용가치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바타(4GB)를 봤는데 화질이 아주 죽여주네요~

HDMI선 자체가 근처 마트를 가니 2만원이더군요. 애플 정품은 2만5천원이고요.. 안되겠다싶어 주위 분들에게 수소문해보니 HDMI선을 어떤분이 3개정도 갖고 계시더군요. 5천원에 하나 샀습니다. 이제야 Apple Digital AV Adapter를 산것이 후회되더군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잘 활용해보세요. 아~ 그리고 HDMI를 지원하는 TV인지 꼭 확인해보세요. 제 TV는 2007년초에 구매한 LG PDP인데..다행히 지원하더군요.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