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아이패드2를 위한 PATCHWORK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액정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겠지요. 액정을 붙이기 어려워서 잘못붙이면 어쩌나..? 붙였는데 화면이 어두워 보이면 어쩌나..? 등 각 개인별 생각하는 고민도 다를거라 생각됩니다. 이런 고민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독특한 보호필름이 나왔습니다. 물론 100% 완벽하게 만족할 수는 없겠지만 일반 필름에 비해서는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갖고 있네요.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회사에 있는데 배송이 왔네요. 테두리가 Green이네요. 제 스마트커버와 뒷면보호대가 Green이라서 같은 색으로 신청했습니다.

2. 형광등이 위에 있어서 노란색으로 나왔네요. 홈버튼과 카메라위치는 거의 정확하다고 봅니다만 Green테두리 안쪽으로 2mm정도의 오차범위가 있네요. 화면이 약간 가려지는게 약간 아쉬움이 남습니다.

액정의 성능은 아주 우수하다는 생각입니다. 액정마다 각각의 장점이 있지만 그런 장점들을 모아둔 제품으로 평가합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