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위니아 에어워셔 모던(AWM-5N)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겨울이 다 지나고 방사선 사건이 터지면서 우리가 숨쉬는 이 환경이 얼마나 중요한 지 깨달은 1人 입니다. 아무리 공기가 좋아도 한계가 있고요. 소개드린 제품은 공기청정과 습도 조절을 해주는 에어워셔입니다. 국내에는 에어워셔라는 명칭이 조금 낯설기도 하지요. 우선 올 겨울 가습기로 근근히 버텨왔던 집안 환경에 대해 왜 이걸 진작 구매안했을까 하는 후회도 되더군요. 가격은 가습기에 비해 비싼편이지만 공기청정 부분도 어느정도 커버해준다는 생각에 고심끝 구매를 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는 벤타가 유명하고 LG에서도 에어워셔를 제작한다고 하는데 현재까지는 위니아가 가장 좋은 위치를 선점한 것 같습니다.

계속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1. 박스에 AWM-5NGS 라고 되어있습니다. AWM-5N까지가 제품명칭이고 G는 Green이네요. 만약 Black이면 B라고 White면 W라고 되어있겠죠? 배송은 이틀만에 왔습니다.

2. 제품 구성은 참 심플하네요. BSS필터가 한개 추가로 왔고 필터는 약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 기능이 있는 것치곤 필터값이 많이 안들어간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네요.

3. 안에 들어있는 원이 계속 돌면서 먼지를 클린해주는 원리라고 하네요. 참 단순해 보입니다만 단순한 물건이 비싸다는 얘기를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4. 위에서 공기를 빨아들여 클린 후 옆으로 공기가 나오는 겁니다. 먼지는 물안에 들어가 있다고 하더군요. 청소는 일주일에 한번씩 하라고 합니다. 물론 청소만큼 중요한 건 없겠죠?..

5. 검은색이 BSS필터입니다. 청소할 때에도 이걸 빼서 청소하라고 하네요.

에어워셔는 무조건 청소가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뭐든지 그렇겠죠. 이 제품이 7~8평 정도가 적절하다고 하네요. 사실 거실에 놓기에는 작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모던, 모던 플라즈마, 맥시멈이 있는데 맥시멈이 거실에 놓기에는 좋습니다만 가격이 모던에 비해 20만원정도 비싸더군요. 그리고 전기세도 좀 쎈편이고요. 모던 플라즈마는 모던에 비해 10만원정도 비싸고 플라즈마 기능과 공기청정도에 대한 기능이 더 있다고 합니다. 사실 욕심은 계속 났지만 차라리 모던을 2개 사는게 나을 것 같아 참았습니다. 아마 구매하시게 되면 고민을 할텐데 전 모던으로 2개 사는 걸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