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모질게토익 실전모의고사]토익시험비를 아끼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회사이직을 고려하시는 분이나 대학생 분들은 토익에 대한 압박을 대부분 받으실거라 봅니다. 토익은 아직까지 우리나라의 영어실력의 기준을 제일 많이 보고 있지요. 저 또한 토익에 대해 한숨만 쉬는 1人 입니다. 토익시험을 한번 보려면 생각보다 비싼돈을 주고 시험을 칩니다. 물론 시험을 많이 쳐봐야 실력이 늘것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고요. 결국 시험을 비싼돈을 주어 많이 쳐본다는 것인데..생각보다 비효율적인것 같습니다. 제일 처음 한번은 직접 가서 토익시험장 분위기정도를 보는 것은 좋은데..계속 무리한 도전을 하기에는 감수해야될 비용이 만만치않습니다. 그런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앱을 소개해보죠.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모질게토익을 아시는 분들은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아이패드로 실전모의고사를 보기에는 딱 인것 같네요.

2. 3SET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됩니다. 40~50MB정도 하더군요.

3. 다운이 완료되면 모의고사를 보기위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시험을 시작할 때에는 보는 도중 중단할 수 없으니 충분한 시간과 장소를 섭외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꿈도 못꾸겠네요.

4. 그럴싸하게 시험보기 전 시험보는 사람의 정보도 넣네요. 사진도 넣고 재밌네요. 

5. LC와 RC 전부 있습니다. LC는 정말 똑같이 듣기가 나옵니다.

6. 오른쪽 상단에 OMR카드도 있어 골라서 OMR도 체크를 반드시 해야됩니다. OMR에 기입하는 것은 수정가능합니다.

7. 앱 사용설명입니다. 2번정도 시험을 보고 평균치를 내면 자신의 토익시험점수 정도를 파악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비슷할 듯 하네요.

여러번 시험을 보면서 토익시험의 패턴유형과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앱인것 같습니다. 물론 공부를 하면서 시험을 보는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이어폰과 함께 도서실을 가서 시험을 봐야될 것 같네요. 토익시험을 자주 응시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만한 앱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