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파오인]많은 컨텐츠양(신문,잡지)을 보유하는 앱때문에 아이패드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아이패드의 활용도가 한단계 업그레이 될 수 있는 앱이 등장했네요. 바로 '파오인'입니다. 물론 기존에도 서비스를 계속 하는 프로그램이었고 신문이나 잡지등을 PC로 구매하여 보는 사이트였습니다. 자주 PC를 하는 사람들 입장에서야 아이패드 앱이 별 필요가 없을지 모르겠지만 태블릿에 강점인 손쉽게..빨리 볼수 있는 점은 제 아무리 좋은 PC라도 태블릿보다 메리트가 떨어집니다. 파오인에 가장 강점인 많은 컨텐츠는 소비자의 주머니에서 합당한 지불금액을 투자하리라 봅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최초 가입을 하면 신문1종과 잡지2종을 무료로 볼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paperless화 되는 느낌이 확 드네요.

2. 잡지는 90여종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앱 중에서는 가장 많은 잡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 신문은 45종이 있습니다. 각 지방신문들도 전부 보유하고 매일 업데이트되네요.

4, 신문같은 경우 한달 구독료가 약 6천원정도네요. 잡지도 월간기준으로 나오며 1권당 6~7천원정도 선을 기준으로 되어있습니다.

5. 컨텐츠에 대한 용량관리를 알아서 해주는 장점이 있지요. 아이패드 16GB인 저는 별 걱정없이 봐도 무난할듯 싶네요.

6. 파오인에 대한 소개입니다. 전세계적으로 paperless가 대세이긴 하네요.

아직도 신문을 구독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물론 신문을 종이로 들고 봐야 진짜보는것 같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지요. 하지만 IT관점에서는 종이보다 이런 앱을 이용하여 환경보존에도 일조하는 것 또한 괜찮은듯 하네요.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이패드 사용자들에게는 메리트가 있는건 분명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