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Art English Vol.3]영어공부를 아이와 즐겁게 하는 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버전이 여러개로 나눠져 있는 영어공부 앱을 소개합니다. 캐릭터들을 보면 이 앱은 분명 애들전용 앱인것만 같지만..난이도를 보면 굉장히 어렵습니다. 4살된 아이에게 시켜줘볼까하는 마음에 와이프와 함께 해봤지만..이건 최소 초등학생에게 수준이 맞는 앱이었습니다. 여튼 앱 자체는 참 깔끔하게 만들어진 느낌이고..초등학생을 둔 학부모님은 아이의 영어실력을 테스트 해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미국 방송을 보면 나오는 느낌이랄까요.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이 실행되기 전 2~3초간 나오는 로딩화면입니다.

2. Vol.3으로 Level이 3개 있습니다. Level 8부터 어렵더군요.

3. Level8에는 5개의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Level도 마찬가지입니다.

4. Song은 음악동영상이 있네요. 4개가 실려있습니다. 화질도 괜찮네요.

5. sentence는 문장과 그림을 보면서 외우시면 됩니다.

6. sentence에서 외운 문장과 그림을 Game에서 맞추는 겁니다. 생각보다 어렵네요..^^

7. 퍼즐은 유아 정도의 아이들에게 가능할 것 같네요.

이렇게 앱을 통해 영어와 조금 친숙해지는 것 같네요. 요즘 아이들은 영어를 전혀 두려워하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어렷을 적부터 부모의 노력이 들어가야하는데..저는 이 앱을 통해 시작해봐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