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TV스토커]TV는 혼자보지만 톡하는 재밌는 습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V는 같이보면서 얘기해야 더 재밌는 법이죠..물론 사람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래도 같은 소재를 공감하며 TV를 본다면 더욱 재밌을 것이라고 생각듭니다.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함께 공감하고 Talking 하는 장을 만들어 더욱 즐거운 앱이 출시 되었습니다. 출시 된지 얼마 안되어 추가적으로 더 생겼으면 하는 기능이 있긴 하지만 처음 출시 된 앱 치고는 안정성과 속도 등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점점 많은 사람들과 네트워크 상에서 웃고 즐길 수 있는 상황을 기대하며 앱 기능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앱 로딩화면입니다. 디자인이 이쁘죠?... 팬톡 기능은 인기있는 드라마 or 예능을 위주로 해당 프로그램에 들어가 Talk 한마디를 남기는 기능입니다.

드라마 톡에 가면 월화,수목,주말 으로 구분되어 지상파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즘 케이블도 인기있는 방송이 있는데 나중에는 추가될 것이라 기대됩니다. 그리고 Talk만 하는 것이 아니라 Hot 정보등에 관련 기사들도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품달은 여기서도 당연히 인기가 높네요. 파업덕분에 스페셜 방송을 했고 사람들이 난리가 났죠..^^ 드라마톡 말고 예능톡이 있습니다. 예능톡은 오늘 기준으로 나와있습니다.

핫이슈는 이슈가 되고 있는 내용을 설문조사하는 기능입니다. TV 스토커내에서 포인트를 주네요. 우리 둘째 아들녀석입니다. 완전막무가내 대화 안되는 놈이지만 어찌나 이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