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프리미엄 클래식]클래식 곡을 한 앱에 모아놓은 베스트클래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클래식 곡들이 한 앱에 모두 모여있는 좋은 앱이 있네요. 앨범 수만 211개의 앨범이 있고 물론 곡 수로만 해도 1개의 앨범당 10곡 이상이니 2000곡이 넘는 클래식이 있는 클래식 최고의 앱이기도 합니다. 저는 클래식을 잠들기 전에 종종 듣는데요. 이 앱이 있으면 굳이 다른 방식으로 곡을 아이폰에 넣을 필요가 없는 것 같네요. 앱을 보면서 정말 놀랐습니다.

모든 곡은 스트리밍 방식으로 wifi와 3g에 따라 음질이 틀립니다. 하지만 스트리밍이 아닌 다운을 받아 음악을 들을 수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도 없는것 같네요.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디자인 맘에 드네요. 앨범수는 211개입니다.

 앨범을 관리하는 별도의 서버가 있는 것 같네요. 각 장르별로도 구분되어 있으면 우리나라 클래식도 몇개 보이네요.

 교향곡 장르로 가면 앨범들이 있으며 우리가 잘 알고있는 음악가도 보입니다. 앨범안에는 또 많은 곡들이 있습니다.

 wifi에서는 320k 스트리밍을 들을 수 있고 3g에서는 124k 스트리밍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악가에 대한 설명도 상세하게 나와있네요.

 환경설정에는 한글과 영어를 선택할수 있으며 프리미엄 앨범은 별도로 더 구입하여 들을 수도 있습니다.

 각 곡들마다 유투브와 자동연결이 되어 해당 지휘영상들도 보실 수 있네요. 그리고 음악을 틀어놓고 슬립모드 시간 설정을 하여 그냥 주무실 수도 있습니다.

이 정도의 기능만 봐도 엄청나게 많은 기능과 곡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클래식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꼭 필수 앱인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클래식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이번 기회에 클래식에 관심을 갖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