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3W]여성의 건강을 위한 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W는 아이콘에서 보시다시피 What Women Want 가 있습니다. 여자를 위한 앱이고 여자친구나 와이프를 둔 남자의 앱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주요 기능은 여자의 생리주기 관리 와 여성병원등을 검색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대한산부인과 의사회에 공식 앱인 만큼 정보에 대한 사실유무는 믿으셔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매일 비만도체크 기능과 컨디션을 입력하는 기능도 있으니 주위에 계신 여자분들에게 추천을 꼭 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자들은 30대부터 건강관리 체크를 꼭 해야됩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앱을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어플리케이션이라고 있네요.

달력이 있으며 생리 일정을 입력하면 계산하여 알려주네요. 주기가 일정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불규칙 일정도 어느정도 계산을 해서 예측해준다고 하네요.

비만도 체크를 하는 기능입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자신의 증상도 체크하여 관리가 가능하네요.

매일 날씨와 기분도 체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주치의 상담 기능도 있고요.

지역에 여성병원도 있습니다. 가연산부인과에서 첫째를 낳았는데 처음으로 표시가 딱 나오네요. 그리고 설정에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여 관리하시길 바랍니다.